맛집

전남 순천 맛집, 백종원 3대천왕, '송치마을'

yooongal 2022. 12. 11. 11:02
반응형

전남 순천에 있는 순천만습지에 다녀왔어요!

처음으로 다녀와봤는데 가을에 정말 왜 가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너무 아름다운 자연, 풍경들 보고 왔어요

 

이제 배를 채우러 가봐야겠죠??

정말 우연찮게 알게 된 맛집이 있어서 방문해봤는데요

(사실 돈까스에 사족을 못쓰는지라.. 보자마자 방문의사 밝혔습니다)

 

소개해드릴 맛집은 '송치마을'

수제비, 돈까스 맛집이에요!

백종원 3대 천왕에도 나왔던 집이라고 해요!

 

 

순천만습지 여행 이후 저녁에 찾아간지라

가는 길이 초행길이라면 '이 길이 맞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순천만습지 화살표 송치마을 (약 25분 정도 걸렸던 것 같아요)

 

전남 순천시 월등면 송치안길 88 송치마을

영업시간 11:00 ~ 20:00

19:30 라스트 오더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주차장은 가게 앞에 마련되어 있으나

손님이 많으면 부족하겠구나 느꼈어요

 

 

정말 의외였던 게

늦게 가서 좋았던? 것이 

웨이팅이 전혀 없었어요

백종원 3대 천왕 이후 더 유명해져서

보통 주말이면 30분 ~ 1시간은 기본이라고 한다고 하더라고요

 

 

 

 

내부는 생각보다 넓고 나름 만족스러웠고

원래 수제비와 돈까스를 팔았던 가게가 맞았을까란

생각이 드는 인테리어였어요~

 

이제 메뉴 보고 가실게요

 

 

메뉴는 엄청 간결했어요

저희는 인원이 3명이어서 수제비 2인, 돈까스 2인 시켰는데(배고팠어요ㅜ)

인원수 대비 주문 양을 잘 조절하셔야 하는데

3분이라면 수제비 2인, 돈까스 1인도 괜찮을 것 같았어요

 

 

음식 나오는 시간은 그리 길지 않았어요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수제비 먼저 말씀드리면 

쫄깃하면서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했어요!

깔끔하다고 해야 할까요

 

돈까스는 크기 먼저 압도적이었어요

돈까스 매니아(그냥 돈까스면 다 좋음ㅎ)로서

그냥 맛있었어요 특별하다기보단

간이 세지 않고 돈까스 또한 담백한 맛이었어요

 

그리고 평범하지만 이색적인 오이무침 보이시나요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음식이 약간 느끼다 싶으면 먹어주면 꿀맛 ㅎㅎ

 

순천 가셔서 순천만습지에서 힐링하시고

꼬막무침 등이 아닌 다른 음식이 드시고 싶다면

방문해서 맛있는 음식 드셔 보시면 좋을 듯해요~

 

순천만습지 아름다운 사진으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