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부안 격포 맛집, '봄해언니네'

yooongal 2022. 8. 1. 18:38
반응형

부안 변산에 휴식하러 갈 기회가 생겨서 다녀왔어요!

좋은 시간들을 보내고 다음날 점심을 먹었던 곳이감성적인 인테리어에 음식 맛도 좋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봄해언니네'

 

마을 안 쪽에, 옛 가옥으로 분위기를 낸 식당이에요

정감 가고 이뻐 보였어요

 

식당 뒤편 공터에 주차장이 마련되어있어서 아주 편리해요

 

전북 부안군 변산면 격포 안길 9-16 '봄해언니네'

평일 11:00 ~ 19:30

토, 일 10:00 ~ 19: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라스트 오더 19:00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왼쪽이 식당, 오른쪽이 대기실

외관이 너무 이뻐서 사진 찍어봤어요

 

사장님이 외부 내부 인테리어에 요즘 감성적으로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졌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되어있었는데..

사진을 못 찍었어요.. ㅎㅎ

배고파서 그랬나.. 아직 블로거가 덜 됐나 봐요ㅜㅎㅎ

 

그럼 메뉴 보고 가실게요~~~~~~~

 

 

1인 1메뉴 입니다! (사이드메뉴 제외)

 

간장꽃게알덮밥

갑오징어볶음덮밥

부안광어앤칩스

매실청에이드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 반찬과 매실청에이드!!

정갈하죠 ㅎㅎ

 

간장꽃게알덮밥

 

갑오징어볶음덮밥

 

부안광어앤칩스

 

정~~~ 말 정말 다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맵찔이인 제가 갑오징어볶음덮밥 약간 덜 맵게 먹었더니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부안광어앤칩스는 타르타르소스(?)에 푹 찍어서 먹으면

존.맛.탱 바로 이거였어요ㅋㅋ

 

내부사진을 못 보여드려 아쉬운 마음이지만

외부, 내부 그리고 음식 맛까지 너무 만족스러운

'봄해언니네'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