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보령 대천 맛집, '김가네 사골 수제비'

yooongal 2022. 8. 28. 21:32
반응형

보령 머드축제가 3년 만에 개최되어 다녀왔어요!

세계적인 축제이기에 정말 사람들이 많았어요

 

대천 하면 당연 조개구이!

모르실 분들에게는 대천에서?라고 느끼 실수 있지만

(저도 대천에서 수제비? 그랬거든요ㅎ)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수제비예요!

'김가네 사골 수제비'

 

 

50년 전통의 맛!

입구부터 느껴지시나요?

외부도 내부도

가정집을 개조해서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충남 보령시 석서1길 57  '김가네사골수제비'

영업시간 09:00 ~ 16:00

매주 화요일 휴무

 

 

 

주차장도 뒤편에 마련되어있어 편리했어요

저는 8.15. 광복절 휴가를 끼고 다녀와서 사람들이 정~~ 말 많았어요

주차장이 모자라서 가게 올라가는 갓길에 주차한 차들이 줄지어 있었어요

 

 

가시면 입구에 대기표가 있는데요

대기인원 있으시면 가셔서 바로 작성해주시고

마당에서 기다려주시면 돼요~

 

일찍 갔다고 생각했는데

역시 대단한 휴가철.. 거의 1시간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배고파 죽는 줄...ㅎㅎ)

 

 

메뉴 보고 가실게요~

수제비는 전부 2인 기준으로 주문하셔야 해요

사골 1인, 김치 1인 시켜먹고 싶었는데..!

 

 

내부 테이블 그리고 밑반찬

 

여기서 짚고 넘어가야 할 것이

밑반찬 대박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장아찌 진짜 너무 맛있어서

계속 맛있다 하면서 먹었어요

진짜 밥도둑, 장아찌로만 밥 먹을 수 있어요!

장아찌 맛집에요 ㅎㅎ

 

어느 정도냐면요~

이 정도입니다! 

 

 

메인 사골 수제비 나왔습니다 ^^

뭐든 잘 먹는 제가 맛 평가를 해보자면

(솔직히 맛 잘 못 봐요ㅎㅎ;)

 

시원하고 담백하면서

사골국물에 후추 맛도 나면서~!

수제비도 쫀쫀(?)쫄깃(?)하니 맛있고

그냥 맛있습니다!! 정말!!!!ㅎㅎ

 

대천 해수욕장 가신다면 저녁에 조개구이 드시고!

다음날 해장하시며 든든한 한끼하시면 어떨까요~

 

어김없이 여행 사진으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