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태안 안면도 맛집, '시골밥상'

yooongal 2022. 8. 8. 23:33
반응형

안면도, 태안으로 바람 쐬러 다녀왔어요!

파도리 해식동굴, 만리포 해수욕장, 꽃지해수욕장 

휴가철이라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여행 중 시골 안쪽에 위치해있는 

한정식 밥상, 시골밥상을 다녀왔습니다

 

옛 시골 가정집을 조금 개조해서 운영하는 것처럼

어렸을 적 시골 할머니 집 온 것처럼

따뜻한 추억 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 또한 아주 좋아해요!

 

식당 옆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애견 동반 가능 식당이라서 멍멍이와 함께 할 수 있는 곳이더라고요

 

충청남도 착한 가격 업소에도 선정되었습니다

 

충남 태안군 소원면 대소산길 368

월~토 09:00 ~ 16:00

일 12:30 ~ 16:00

※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음

 

 

 

메뉴 보고 가실게요~~

 

시골밥상, 꼬막비빔밥, 생선구이 이렇게 시켰어요!

 

제육볶음 그리고

태안, 안면도하면 게국지.. 너무 아쉬웠어요

다음에 꼭 먹어봐야겠어요!

정갈한 기본 반찬 보고 가실게요!

눈으로 봤을 때는 약간 만족스럽지 못하고 

좀 부실한데 생각했거든요!

 

근데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ㅋㅋㅋ'

개인적으로 진짜 반찬 하나하나가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팠나..)

 

특히 감자조림, 호박 조림, 깍두기 

그걸로 밥 한 공기 먹을 수 있어요 

 

 

미역국! 

여기까지가 시골밥상 백반 메뉴!

 

미역국은 음.. 그냥 미역국^^

 

 

꼬막비빔밥 그리고 생선구이

 

진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꼬막비빔밥에 꼬막도 정말 많고

초장 맛인지 새콤달콤 너무 맛있었어요!

 

생선구이는 비린내 전혀 없었고요

정말 담백했어요!!

 

 

내부사진.. 다음에는 꼭 더 많이 찍어올게요 

죄송합니다 ㅎㅎ

 

옆에 테이블 찍어온 것은 

어디서 들었는데 테이블 비닐을 이렇게 많이 씌어 덮어놓는 집은

찐 맛집이란 소리를 들었는데 

여기였나 봅니다 ㅎㅎ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았어요!

 

 

창에 사장님께서 이렇게 시를 적어놓으셨어요

입, 눈 전부가 따뜻하고 행복했어요

 

이런 감성,

사진으로 담지 않으면 안 될 것 같아 몸이 먼저 반응하더라고요 ㅎㅎ

 

태안, 안면도를 가게 된다면 정말 추천이고요

부모님 모시고 간다? 그럼 진심 강추입니다!!

 

여행 사진 몇 장으로 마무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